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무열 윤승아와 결혼, 미리 보는 웨딩드레스 '아찔 어깨라인+매혹 표정'

by

김무열 윤승아와 결혼

배우 김무열(33)과 윤승아(32)의 결혼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윤승아의 웨딩드레스 자태가 눈길을 끈다.

윤승아는 지난해 10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웨딩드레스 자태를 공개했다. 사진에서 윤승아는 꽃 왕관을 쓴 채 면사포를 뒤집어 쓰고 있는 모습. 가녀린 어깨라인과 매혹적인 표정이 시선을 사로 잡는다.

윤승아와 김무열의 소속사 프레인TPC와 판타지오 측은 5일 보도자료를 통해 "두 사람이 오는 4월 4일 서울 근교에서 결혼식을 올립니다"라고 밝혔다.

두 사람의 결혼식과 관련해 구체적인 진행 사항(시간, 사회, 축가 등)은 아직 미정이며, 결혼식은 가족들과 주변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김무열 역시 이날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결혼 사실을 전했다. 그는 새해 인사를 전한 뒤 "사실 오늘은 배우가 아닌 한 남자로서 여러분께 글을 남기려고 한다"며 "2015년 4월 4일 제 사랑의 첫걸음을 사랑하는 그녀와 함께 시작하려 한다. 수많은 순간들을 함께 겪으며 키워온 사랑을 앞으로는 더 소중하게 여기며. 작은 것에 늘 감사하며 행복하게 살겠다"고 밝혔다. <스포츠조선닷컴>

'김무열 윤승아와 결혼' '김무열 윤승아와 결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