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닥터 프로스트' 송창의-이윤지, 틀어진 관계 이유 풀어진다!

by

OCN드라마 '닥터 프로스트'의 4일 방송에서 애증 사이가 될 수 밖에 없었던 프로스트(송창의)와 송선(이윤지)의 과거 이야기가 모두 공개된다.

극 중 용강대 심리학과 교수인 프로스트와 송선은 과거 대학 동문사이로 누구보다 서로를 이해하고 믿었던 사이. 하지만 예상치 못한 사건으로 인해 애틋한 관계에 금이 가기 시작했고 애증의 관계까지 이어져 그 숨은 사연을 더욱 궁금하게 만들었다.

바로 그 사연에는 송선의 친동생인 송설(이시원)이 존재했고, '닥터 프로스트' 6화에서 대학시절 프로스트, 송선, 송설 세 사람의 이야기가 전파를 탄다. 사실 송설은 '닥터 프로스트' 1화부터 프로스트의 상상과 송선과의 대화 속에서 종종 등장한 인물이다. 과거 프로스트의 첫 심리 상담자로써 경계선 성격장애 증상을 보이며 불안정한 대인 관계와 극단적인 정서 변화, 충동적인 자기 파괴 행위 등을 선보인 캐릭터로 프로스트와 송선, 그리고 송설에게는 어떤 충격적인 사건이 있었는지 궁금증이 풀어질 예정이다.

특히 제작진은 방송에 앞서 "'닥터 프로스트' 6화는 역대 가장 슬픈 에피소드가 될 것"이라고 전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또한 송설 역에는 '미생'에서 장그래의 썸녀인 유치원 하선생님 역으로 등장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이시원이 분해 긴장감 넘치는 내면 연기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