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남상미 결혼소식에 이준기 "내가 많이 부족해서 다른 사람과…" 무슨 뜻?

by

'2014 KBS 연기대상' 남상미 이준기

배우 이준기가 남상미의 결혼을 축하했다.

31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본관에서 열린 '2014 KBS 연기대상 시상식'에서 이준기와 남상미는 KBS 2TV 수목드라마 '조선총잡이'로 베스트커플상을 수상했다.

이준기는 "이 상을 가장 받고 싶었다. 로맨스물을 연기 하는데 있어서 베스트 커플상을 받는 것이 큰 칭찬이자 영광이다. 우리가 연기를 잘했구나 싶어 만족스럽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남상미가)곧 다른 사람과 결혼한다. 내가 많이 부족해서.."라고 장난스레 말한 뒤 "행복하시길 바란다"고 남상미의 결혼을 축하했다.

남상미는 "저희가 8년 만에 다시 만난 커플이다. 좋은 시너지가 있어 뜻 깊었다. 이렇게 상을 받을 수 있는 것은 오라버니 덕이다"고 밝혔다.

남상미는 2015년 1월 24일 30살의 사업가 남성과 결혼을 앞두고 있다.

남상미의 소속사에 따르면, 두 사람은 2013년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 동갑내기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했고, 최근 양가 상견례를 마치고 결혼을 결정하게 됐다.

결혼식은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작은 교회에서 소박하게 진행될 예정이며 얼굴이 알려지지 않은 예비신랑과 양가 친지들을 배려해 친인척만을 초대한 비공개 예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남상미는 결혼 후에도 배우로의 활동을 계속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2014 KBS 연기대상' 남상미 이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