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블루사이드, '킹덤언더파이어2' 첫 중국 테스트 성황리에 종료

by

블루사이드는 2014년 말미인 지난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킹덤언더파이어2'의 중국 첫 비공개 테스트(CBT)가 성공적으로 진행했다고 밝혔다.

대규모 부대전투를 특징으로 많은 온라인 게이머들의 기대를 받고 있는 대작 온라인 게임 '킹덤언더파이어2'는 중국 서비스 파트너사인 창유를 통해 첫 CBT를 성공리에 마감, 순조롭게 출발했다.

창유가 개설한 '킹덤언더파이어2'의 특별 홈페이지를 통해 테스트를 희망한 유저들 중에서 설문조사를 통해 테스터가 선정됐다. 3일간의 CBT는 현지 시간으로 오후 4시부터 10시까지 하루 6시간씩 이루어 졌으며 테스트 기간 내내 타 온라인 게임의 평균치를 상회하는 높은 잔존율수치를 보이는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이번 테스트 기간 중 '킹덤언더파이어2'를 플레이 한 중국 최대의 게임 미디어인 17173.com은 '액션과 전략이 조합된 매우 독특한 게임'이라는 평가를 내리며 그리 높지 않은 사양에서도 원활한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점을 특징으로 꼽았다.

이번 테스트 이후 현지 유저들의 관심도 급등해 17173.com의 '미 발매 기대작 순위'에서 '킹덤언더파이어2'는 단시간에 10단계 이상 급상승하며 현재 상위권인 6위 자리에 위치하고 있다.

블루사이드 김세정 대표는 "온라인게임의 세계 최대 시장인 중국에서 첫CBT를 무사히 마친 것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킹덤언더파이어2'가 중국에서의 첫 출발이 좋았듯이 앞으로도 성공적인 서비스가 기대된다"라고 말했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