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서비스 전문기업 NE 능률(능률교육, 대표 황도순)의 학습용 영자신문 '엔이 타임즈'가 발간 10주년을 맞아 내년 1월 15일까지 'NE Times 10주년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이 타임즈는 NE 능률의 영어교육전문 연구진이 만든 청소년 학습용 영자신문으로, 중고등 대상의 '엔이 타임즈(NE Times)'와 초등 대상의 '엔이 타임즈 키즈(NE Times Kids)'를 매주 발간한다. 이와 함께, 최신 시사 뉴스와 흥미로운 영어 기사를 읽고 원어민 강사와 일대일 맞춤형 전화?화상영어 수업을 하는 '엔이 타임즈 토크(NE Times TALK)' 서비스도 운영한다.
심화학습을 돕는 워크북이 신문과 함께 배송되며, 구독자는 홈페이지(www.netimes.co.kr)를 통해 원어민 음성 MP3, 말하기 훈련 프로그램, 한글 해석, 단어장 등 부가학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NE 능률은 엔이 타임즈 발간 10주년을 기념해, 내년 1월 15일까지 엔이 타임즈 영자신문을 구독하거나 엔이 타임즈 토크 전화, 화상영어 수업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특별 제작한 영자신문 전용 스크랩북과 지퍼파일, 형광펜으로 구성된 스크랩북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누구나 응모할 수 있는 엔이 타임즈 인증샷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 엔이 타임즈 신문과 함께 찍은 인증샷과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비락 식혜, 던킨 도너츠, 얼려먹는 세븐, 아웃백 이용권 등 다양한 간식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인증샷 콘테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엔이 타임즈 영자신문과 엔이 타임즈 토크 전화, 화상영어 무료 체험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엔이 타임즈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포털 사이트에서 '엔이 인증샷'을 검색하여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내년 1월 19일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해 발표한다. 문의 1644-05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