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강남 유명 성형외과, 사망사고 늘어가는데…수술방 생일파티-장난 '경악'

by

강남 유명 성형외과

서울 강남의 한 유명 성형외과 직원이 수술 도중 케이크를 놓고 파티를 벌이거나 수술실에서 장난을 치는 사진 등을 자신의 SNS에 올려 파문이 일고 있다.

지난 28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수술 중에 사진 찍기+생일축하 하는 성형외과'라는 제목으로 여러 장의 사진과 함께 해당 성형외과 의료진들의 행동을 고발하는 글이 올라왔다.

이는 강남의 성형외과에서 근무하는 것으로 추정되는 간호조무사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공개한 사진들로 알려졌다.

해당 사진에는 수술실에서 환자를 수술대에 눕혀 놓은 채로 의료진이 케이크를 주고받으며 즐거워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 계정에는 이밖에도 병원 관계자들이 수술실에서 가슴 성형 수술에 쓰이는 보형물을 들고 장난을 치는 모습, 과자와 햄버거, 음료를 먹는 모습, 수술도구로 액세서리를 고치는 모습 등이 담겨 있습니다. 일부 사진 아래에는 '셀카'나 '수술 중' 등의 글이 함께 적혔다.

이처럼 멸균 상태 관리해야할 수술방을 마치 휴게실처럼 사용하는 등 해당 사진이 공개된 후 네티즌들의 비난이 거세졌고, 현재 사진들은 삭제된 상태다. <스포츠조선닷컴>

강남 유명 성형외과, 강남 유명 성형외과, 강남 유명 성형외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