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세븐과 결별' 박한별, 정은우와 드라마에서 사랑 키워 '달달 다정샷'

by

'박한별 세븐 결별, 정은우 열애' '박한별 세븐 결별, 정은우 열애'

배우 박한별이 '12년 연인' 가수 세븐과 결별 후 새로운 사랑을 찾았다.

24일 박한별 소속사는 공식 입장을 통해 세븐과의 결별, 정은우와의 열애를 인정했다.

박한별 측은 정은우와의 교제에 대해 "두 사람은 함께 작품을 하면서 처음 알게 됐고 이후 여러 사람들과 함께 어울려 지내다 약 한 달 전부터 자연스레 동료 이상의 감정으로 발전해 개인적인 만남을 갖게 됐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과거 두 사람의 다정한 셀카가 눈길을 끌고 있다.

박한별은 지난 4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SBS 드라마 '잘 키운 딸 하나' 촬영장에서 정은우, 하재숙과 나란히 포즈를 취한 사진을 공개했다. 특히 사진 속 박한별과 정은우는 다정한 모습으로 남다른 케미를 뽐내 시선을 모은다. 이 드라마에서 박한별은 여주인공 장하나 역을 맡았고 정은우는 그를 사랑하는 설도현으로 나서 애절한 커플 연기를 펼쳤다.

한편 박한별은 정은우에 앞서 공개 연인 사이었던 가수 세븐과의 결별 사실도 밝혔다.

박한별 측은 "오랜 연인 사이를 유지해왔던 최동욱(세븐) 군과는 올 초 서로 상의 하에 각자의 자리에서 시간을 갖기로 했다"며 두 사람의 결별 사실을 알렸다.

이어 "박한별이 그동안 결별 사실을 직접적으로 밝히지 않았던 이유는 최동욱 군이 현재 군복무 중으로 힘든 군 생활 와중에 결별 기사로 또 한 번 회자되는 것은 원치 않았고 조금이나마 배려해주고 싶은 마음이었다"면서 "두 사람은 오랜 기간 함께 해온 만큼 지금도 편한 친구 사이로 가끔 연락을 주고 받는다"고 전했다. <스포츠조선닷컴>

'박한별 세븐 결별, 정은우 열애' '박한별 세븐 결별, 정은우 열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