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정은우와 열애' 박한별, 혹시 이때부터? 과거 키스신 보니 '애틋한 눈빛'

by

박한별 정은우와 열애

배우 박한별과 정은우가 열애 사실을 인정한 가운데, 과거 두 사람의 연인 호흡이 눈길을 끈다.

24일 한 매체는 "박한별이 올해 초 세븐과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연인 관계를 청산했다"며 "정은우와 새로운 만남을 갖고 추운 겨울을 녹이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에 대해 정은우 소속사 블루드래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날 "정은우 박한별이 열애 중인 것이 사실이다"라며 열애를 인정했다.

관계자는 "정은우 박한별이 함께 드라마에 출연하며 친분을 쌓았다. 드라마 종영 후에도 드라마 팀들과 만남을 가져왔다"며 "서로 알아가다가 최근 호감을 갖고 만남을 시작했다"고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박한별이 세븐 때문에 힘들어할 때 정은우가 이를 다독이며 급속도로 호감을 나눴다. 두 사람은 음식점과 커피숍 등을 다니며 소박하고 건전한 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전해졌다.

2살차 연상연하 커플인 박한별과 정은우는 지난 5월 종영한 SBS 일일드라마 '잘 키운 딸 하나'에서 호흡을 맞췄다. 두 사람은 각각 설도현과 장하나 역으로 출연했던 두 사람은 이태곤과의 삼각관계 속 시청자들에게 많은 지지를 받기도 했다.

<스포츠조선닷컴>

박한별 정은우와 열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