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시상식 BJ 효근-이신애
배우 이신애가 남편인 BJ 효근의 '아프리카 시상식' 대상 수상을 축하했다.
이신애는 23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네이버 실시간 1위! 효근 오빠 오늘 대상 탄 거 정말 축하해요"라는 축하글을 올렸다.
이어 이신애는 "2014년은 정말 평생 잊지 못할 것 같아요. 그리고 항상 BJ 효근을 사랑해주시는 많은 시청자 분들, 응원해주시는 팬 분들 너무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이신애는 남편 효근이 한 포털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른 모습이 담긴 캡처 사진을 공개했다.
앞서 BJ 효근은 이날 서울 그랜드 인터콘티넨탈에서 진행된 제4회 '2014 아프리카TV BJ페스티벌(이하 아프리카 시상식)'에서 최고 방송 대상을 수상해 1000만원의 상금과 부상을 받았다.
이신애와 BJ 효근은 지난 7월 아프리카TV 방송을 통해 연애 중이라고 당당하게 밝힌 뒤 지난달 9일 결혼에 골인했다.
이신애는 단아하면서도 청순한 미모의 소유자로, 각종 게임 프로그램은 물론 지상파 방송에서 리포터로 활약했고 연기자로서도 활동했다. 특히 게임채널 온게임넷 '신애와 밤샐 기세'에 진행자로 활동했을 당시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아 '게임 요정'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스포츠조선닷컴>
'아프리카 시상식 BJ 효근-이신애' '아프리카 시상식 BJ 효근-이신애' '아프리카 시상식 BJ 효근-이신애' '아프리카 시상식 BJ 효근-이신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