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금류 전문 브랜드 다향이 '다향 착한정육점' 1호점 매장 오픈을 기념해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다향의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최근 문을 연 국내 최초 가금류 전문 레스토랑 '다향 착한정육점' 오픈과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하기 위해 진행하게 됐다.
이번 행사는 12월 23일부터 26일까지 세로수길에 위치한 다향 착한정육점 1호점에서 진행된다. 각종 이벤트 게임을 통해 쉐프의 추천 샐러드, 클래식 치킨 한 마리, 수입 맥주 무료 시식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며, 해당기간 동안 매장을 방문한 고객 전원에게는 다향 반숙 계란과 다향 착한정육점 전 메뉴 1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다향 관계자는 "다향 착한정육점에서 신선하고 맛있는 오리 및 닭고기 요리와 함께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오리와 닭고기를 이용한 특색 있는 요리를 알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다향 착한정육점은 부화부터 공급까지 직접 관리하는 국내산 100% 신선육만을 취급한다. 주요 메뉴로는 다향 샘플러, 더블페퍼 핫 치덕, 덕 베이크, 레드 필라프, 로스트덕 등이 있다. 매일 점심에는 오리와 닭 등 다양한 토핑을 얹어 먹을 수 있는 필라프 메뉴와 매일 색다르게 선보이는 쉐프의 데일리 메뉴로 구성된 '다향 착한런치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