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롯데칠성음료, 탄산수 트레비 크리스마스 '클럽 파티'

by

롯데칠성음료(대표 이재혁)가 크리스마스를 앞둔 오는 24일 오후 8시부터 서울 신사동에 위치한 클럽 '신드롬'에서 '2014 트레비-마스(TREVI-MAS) 클럽 파티'를 개최한다.

이번 클럽 파티는 올 한해 국내 탄산수 시장 저변 확대에 적극 앞장선 트레비의 브랜드 인지도 강화와 함께 트레비를 사랑해준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날 파티에서는 트레비 광고 모델로 활약중인 배우 고준희를 초청해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1시간동안 팬미팅 및 사인회 등을 진행하고, 이후부터는 다양한 클럽 음악을 선보이며 크리스마스 파티의 열기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파티 참석자들에게는 트레비 제품 증정 뿐만 아니라 이벤트를 통해 트레비를 활용한 칵테일도 함께 제공한다.

입장권은 파티 참석 전 해당 페이스북(www.facebook.com/dailycvitaminwater)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좋아요' 버튼을 클릭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24일 오후 7시부터 클럽 신드롬에서 선착순 200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올 한해 탄산수 트레비를 사랑해주신 소비자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광고 모델을 초청한 크리스마스 콘셉트의 파티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트레비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고 국내 탄산수 시장 저변 확대에 앞장서기 위해 다양한 소비자 접점 마케팅을 강화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07년 10월 출시한 트레비는 이탈리아 로마의 명물인 트레비 분수에서 이름을 딴 제품으로 트레비 분수의 물줄기처럼 시원하고 상쾌함을 느낄 수 있으며, 100% 천연과일향에 트랜스지방제로, 칼로리제로, 당류제로(0)인 웰빙 트렌드를 반영한 탄산수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