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티몬, 비수기 초특가로 떠나는 겨울 제주여행 주목

by

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가 운영하는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 티몬(www.tmon.co.kr)이 겨울철 비수기 시즌을 맞아 990원짜리 제주 왕복 항공권을 비롯해 초특가로 제주도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을 22일 선보였다.

선착순 200명에 한해 1월 출발편인 티웨이 제주 왕복 항공권을 990원에 구입할 수 있고, 여기에 포함되지 못했더라도, 6만1,100원부터 왕복 티켓 구매가 가능하다. 중문단지에 위치한 오션팰리스호텔은 조식부페를 포함해 1박당 8만5000원(주말이용가능) 특가에 최저가 예약가능하며, 알뜰한 숙박을 원한다면 9,900원에 게스트하우스 이용할 수 있다.

또 렌터카의 경우 경차는 7,900원, 중형차도 10,500원이면 24시간 이용할 수 있어 예산에 따라 어떠한 여행 유형을 계획하더라도 티몬에서 가장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1인이 2박3일 기준으로, 선착순 내 판매된 항공권을 구입, 경차로 렌트를 하고 게스트하우스에 묵는다면, 6만원 기본 경비로도 제주 여행이 가능한 셈이다.

제주의 겨울은 성수기인 여름철과 비교하면 관광객이 50% 이상 감소하는 수치를 보이며 계절적 요인으로 비수기에 해당한다. 하지만, 한라산 눈꽃이나 억새오름길, 한림공원 수선화축제 등 4계절이 다른 제주의 겨울 풍광을 느낄 수 있고, 상대적으로 적은 비용으로 제주 여행을 즐기고자 하는 알뜰 여행객들로 겨울철에 제주를 찾는 여행객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이 같은 겨울철 여행객을 위해 티몬에서는 단독진행 제주 숙박 기획전을 열고, 최대 72%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호텔은 물론 펜션, 게스트하우스까지 모든 형태의 숙박을 판매하고 있다.

또한, 각종 관광 입장권을 평균 3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며, 이 같은 자유여행에 필요한 단일 상품들과 패키지상품의 구색을 대폭 강화해 개개인 여행객의 입맛에 따라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호수 티켓몬스터 투어본부장은 "최근 자유여행객의 증가와 함께 힐링, 맛집 탐방 등 다양한 여행 목적을 가지고 제주를 찾고 있어 비수기로 여겨졌던 겨울철도 꾸준히 여행객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며 "여행 초심자도 비용 걱정 없이 쉽고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도록 상품구성과 가격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