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이라면 1년 중 가장 설레는 날, 크리스마스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로맨스 영화의 한 장면처럼 멋진 레스토랑에서 한껏 분위기를 내고 싶지만 지갑 사정이 여의치 않아 고민이라면, 외식업체들의 다양한 이벤트를 활용해보자. 스마트폰으로 이벤트 정보 수집에 조금만 시간을 투자하면, 적은 예산으로 꽤 로맨틱한 외식 데이트를 즐길 수 있다!
강남역에 위치한 미국식 웰빙 델리 '핫칙스'는 커플을 위한 파격적인 크리스마스 이벤트 <만원의 행복 데이트>를 진행 중이다. 연인들의 데이트가 절정을 이루는 크리스마스 이브 저녁(오후 7~9시)에 총 12커플을 초대해 커플(2인)이 '1만원'으로 핫칙스의 모든 메뉴를 무제한 즐길 수 있는 행운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21일까지 핫칙스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hotchicksgangnam)에서 크리스마스 이브를 함께 보내고 싶은 친구나 연인을 소환한 뒤, 간단한 댓글만 남기면 된다. 지난 8월 1호점 강남역점을 오픈한 핫칙스는 정통 로티세리 치킨과 싸이(thigh) 치킨, 랩, 수프, 샐러드 등 국내에서는 접하기 힘든 다양한 아메리칸 스타일의 메뉴들을 선보여 주목 받고 있다. 핫칙스의 모든 치킨 메뉴는 로티세리(통돌이직화오븐구이)나 수비드(진공저온중탕가열) 방식으로 조리해 가슴살까지도 촉촉하게 육즙이 살아있고 식감이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일본식 라멘전문점 '잇푸도'는 사전예약한 고객 모두에게 오페라 데미섹 샴페인과 함께 호박 크래커 샐러드 또는 프로슈터 햄말이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12월 말까지 진행한다. 데미섹 샴페인은 달콤함이 풍부한 스파클링 와인으로, 3인 이하 팀에게는 375ml, 4인 이상 팀에게는 750ml가 제공된다. 평일, 주말 상관없이 이용할 수 있다. (문의 : 02-512-2644)
이탈리안 레스토랑 '매드포갈릭'은 연말 한정판 스테이크 메뉴인 페퍼콘 텐더로인 스테이크 콤비네이션과 그릴드 립아이 스테이크 콤비네이션, 또는 27% 할인된 세 가지 세트메뉴를 주문한 고객에게 시그니처 메뉴 중 2개를 20%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12월 말까지 진행한다. 같은 기간 동안 에이드 1잔을 주문하면 1잔을 무료로 더 주는 '에이드 1+1' 혜택도 제공한다.
브런치 뷔페 '아티제키친'은 크리스마스 이브와 크리스마스 당일인 24, 25일 양일에 한해 '크리스마스 스페셜 메뉴' 이벤트를 실시한다. 크리스마스 스페셜 메뉴는 크리스마스 뷔페와 와인이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한우 안심 스테이크 또는 파스타를 선택할 수 있다. 한정된 시간대에 운영되므로 사전 전화예약은 필수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