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송지효 완판녀 등극, 바닐라코 ‘립 라커’ 인기 고공행진

by

배우 송지효가 완판녀에 등극했다.

송지효는 지난 10일 방송된 온스타일 겟잇뷰티 '토킹미러' 코너에 출연해 평소 즐겨 쓰는 잇 아이템을 공개했다. 공항 패션과 어울리는 내추럴한 메이크업과 메이크업 팁에 대해 자세히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방송 직후 시청자들의 반응은 뜨거웠다. 송지효가 사용한 메이크업과 클렌징 제품들이 검색어에 오르내리는 등 네티즌들 사이에 화제를 모았다. 비매품인 틴티드 서울 컬렉션 파우치까지 관심이 집중되어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의 빗발치는 문의에 바닐라코 측이 곤란을 겪기도 했다는 후문.

특히 송지효가 사용한 립 라커는 방송 이 후 매출량이 1300% 이상 대폭 상승해 송지효를 화장품 완판녀 대열에 합류시켰다. 일부 매장에서는 품절 사태가 빚어지기도 했으며 방송에 함께 소개된 '잇 래디언트 CC 쿠션'과 '클린 잇 제로'에도 고객 문의가 쇄도했다.

송지효를 완판녀로 등극시킨 바닐라코 '잇 모이스트 서울 틴트 인 라커'는 선명한 컬러의 틴트와 지속력이 좋은 라커의 장점만을 합친 제품이다. 촉촉하고 부드러운 무스 텍스처가 입술에 고르게 밀착되어 입술 컬러를 오래 유지시킨다.

바닐라코 마케팅팀 최현위 대리는 "송지효가 사용한 립 라커를 찾는 고객들의 전화에 매장 운영이 어려울 정도였다"고 전하며 "컬러가 선명하게 표현되는 발색력과 화면에서도 느껴지는 촉촉한 질감이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송지효는 지난 8월부터 스타일리시 코스메틱 브랜드 바닐라코의 새 모델로 발탁되어 우아하고 세련된 화보를 공개하는 등 뷰티 아이콘으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중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