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4' 이진아 '마음대로'
'K팝스타4' 이진아가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해 화제다.
14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이하 K팝스타4) 랭킹오디션에서는 이진아의 두 번째 자작곡 '마음대로'가 공개됐다.
이진아의 '마음대로'는 15일(오늘) 지니, 멜론, 엠넷, 네이버뮤직, 몽키3, 다음뮤직, 소리바다, 올레뮤직, 싸이월드뮤직 등 10개 음원 차트에서 실시간 순위 1위를 달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진아의 '마음대로'는 방송 후 12시간도 채 안 돼 무대영상 다시보기(네이버 TV캐스트) 100만뷰를 돌파하며 '최단시간 100만뷰 돌파' 기록을 또 한번 갈아치웠다. 이진아가 '시간아 천천히'로 18시간 만에 100만뷰를 달성했던 것을 정승환의 '사랑에 빠지고 싶다'가 15시간으로 단축시켰고, 또 다시 이진아의 '마음대로'가 12시간 미만으로 최단 시간 대기록을 세운 것이다.
또한 이날 이진아의 무대가 끝난 후 심사위원과 참가자들의 박수가 쏟아졌고, 심사위원 박진영은 "음악을 관두겠다. 정말 숨고 싶다"라는 말을 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또 유희열은 "지금까지 200~300곡을 썼는데 이진아 씨 곡보다 좋은 곡이 없는 것 같다"고 털어놨다. 양현석은 "이게 음악의 힘인 것 같다. 1라운드 때보다 10배 좋았던 것 같다"라며 극찬의 심사평을 내놓아 눈길을 끌었다.
많은 네티즌들은 "'K팝스타4' 이진아 '마음대로', 진짜 최고다", "'K팝스타4' 이진아 '마음대로', 노래 정말 좋다", "'K팝스타4' 이진아 '마음대로', 강력한 우승 후보 1순위"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