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범수가 오는 12월 30일~31일 양일간 개최되는 연말 콘서트 '2014 김범수 겟올라잇 마무으리 쇼-BEFORE & AFTER'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서울 점령'을 알렸다.
이번 영상에는 '비주얼 공습 예고'와 더불어 '더 이상 걷잡을 수 없는 그의 비주얼과 라이브' 등의 문구와 같이 김범수 특유의 유머코드가 담겨 있어 보는 이의 웃음을 자아낸다. 대한민국 명품 보컬리스트 대표주자 김범수는 눈물을 쏙 빼는 발라드 무대부터 어깨가 절로 들썩이는 리드미컬한 무대까지 들을 거리·볼 거리·즐길 거리가 넘치는 전무후무한 공연을 준비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6일~7일, 4000여명의 팬들을 사로잡은 대구 공연에 이어 본격적인 전국투어에 돌입한 시작한 그는 이번 서울 공연이 2014년의 마지막인 날에 개최되는 만큼 자신의 모든 것을 쏟아 붓는 열정적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외모 지상주의를 뛰어넘는 가창력과 무대매너로 무장, 무대로 다가오는 연말 관객들의 마음을 성형 시키는 '마음성형 집도의'로 활약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콘서트에는 관객이 직접 참여하는 유쾌한 이벤트 'BEFORE&AFTER' AWARDS도 진행된다. 자신의 비주(류)얼(굴)로 서울을 공습하겠다 밝힌 김범수는 그에 걸맞는 비주얼 콘테스트를 개최, 공연 당일 무대 위에서 '최고의 비주얼'에게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
관객을 울리고 웃기는 조울(躁鬱) 콘서트로 알려진 김범수 콘서트는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입소문을 타 재관람객도 많아졌다. 이로 인해 김범수 측은 "지난 10월 개최된 서울 공연 관람객이 다시 한 번 서울공연(12월 30일 공연)을 예매할 시,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고 밝히며, 연말공연을 찾는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