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해피투게더' 송경아 한채영, 김준호 작업멘트에 "이 사람 못 쓰겠네" 질색

by

'해피투게더' 송경아 한채영

배우 한채영이 중국판 '1박 2일'에 출연한 모습이 공개됐다.

지난 11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는 한채영, 김준호, 송경아, 한승연이 출연한 '한류 특집'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한채영은 "중국에 처음 갔을 때 중국어를 아예 몰라서 의사소통이 전혀 안 돼서 힘들었다"며 "지금은 촬영장에서 감독, 배우와 어느 정도 대화를 하거나 간단한 인터뷰 등은 한다"고 말했다.

이에 MC 유재석은 김준호를 향해 "중국어 공부 하지 않았느냐. 한채영과 중국어로 이야기 좀 해달라"고 요청했다.

그러자 김준호는 중국어로 한채영에게 휴대폰 번호를 물었고, 이어 한승연에게도 일본어로 휴대폰 번호를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정말 예쁘다" 등의 작업 멘트를 중국어와 일본어로 연달아 말했다.

이를 들은 유재석은 "뭐 그딴 것만 배우냐"며 지적했고, 송경아도 "이 사람 못 쓰겠네"라고 질색한 표정을 지어 폭소케 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해피투게더' 송경아 한채영, 김준호가 살렸다", "'해피투게더' 송경아 한채영, 김준호 진짜 웃겨", "'해피투게더' 송경아 한채영, 김준호 캐릭터가 역시 웃기다", "'해피투게더' 송경아 한채영, 김준호 때문에 빵 터졌네", "'해피투게더' 송경아 한채영, 완전 웃기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