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왕의 얼굴' 조윤희 서인국, 애틋한 '인공호흡 키스' 조마조마

by

'왕의 얼굴' 조윤희 서인국

'왕의 얼굴' 조윤희와 서인국의 설레는 인공호흡 장면을 공개돼 눈길을 끈다.

KBS 2TV 특별기획드라마 '왕의 얼굴'(극본 이향희, 윤수정, 연출 윤성식, 차영훈, 제작 왕의 얼굴 문화산업전문회사, KBS미디어)은 조윤희(가희 역)가 의식을 잃은 서인국(광해 역)에게 인공호흡을 시도하는 장면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가희는 쓰러진 채로 발견된 광해의 맥을 짚다 다급하게 인공호흡을 감행하고 있다. 안타까움이 고스란히 묻어나는 가희의 표정과 광해의 창백한 얼굴빛이 대조되며 긴박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극 중 위기 상황임에도 두 사람의 '케미 신(神)'다운 매력이 인공호흡 장면을 아슬아슬한 키스신으로 변모시키고 있다.

또 폐서인된 광해가 정신을 잃은 채 가희의 인공호흡을 받게 된 연유가 무엇인지, 절박하게 숨을 불어넣는 가희는 그간의 오해를 거두고 광해의 진심을 알아줄 것인지, 인공호흡으로 이뤄진 둘의 '첫 키스'가 향후 본격적으로 펼쳐질 로맨스의 신호탄이 될 예정이다.

제작사 관계자는 "극 중 인공호흡 장면은 의도하지 않았지만 광해와 가희가 처음으로 스킨십을 나누게 되는 중요한 지점이다"라며 "두 사람의 러브라인에 대해 진전을 기대해도 좋을 장면"이라고 전했다.

단 한 번도 연인다운 연인으로 살아보지 못한 광해와 가희 커플이 위기의 순간 생명의 은인으로서 서로에게 더욱 깊게 존재를 각인시키며 조마조마한 운명적 사랑에 불씨를 지필 전망이다.

많은 네티즌들은 "'왕의 얼굴' 조윤희 서인국, 케미 대박", "'왕의 얼굴' 조윤희 서인국, 사진만 봐도 두근거린다", "'왕의 얼굴' 조윤희 서인국, 본방 사수해야겠다", "'왕의 얼굴' 조윤희 서인국, 완전 궁금하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왕의 얼굴' 8회는 오늘(11일) 오후 10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