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몰입수업으로 학습효과 높인 영어캠프 관심

by

오는 겨울방학에 아이의 영어 학습 동기를 부여하고 실력을 향상 시키기 위한 교육법을 고민하는 학부모들이 많다.

방학 동안에 영어학원을 보내거나 해외여행을 시켜주는 것도 좋지만, 최근에는 영어학습과 해외여행의 경험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영어캠프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영어캠프를 선택할 때 학부모들은 무엇보다 확실한 학습 효과를 볼 수 있을지를 걱정하게 된다. 이에 초-중등 영어전문 교육기관 아발론에서는 원어민과의 몰입 수업을 통해 방학 동안 아이들의 확실한 실력 향상을 돕는 다양한 프로그램의 영어캠프를 구성했다.

Harvard, MIT가 위치한 보스톤 지역에서 미국 내 우수한 명문 공립학교 수업에 참여하고, 방과 후에는 예체능 수업, 영어심화수업, 하버드 재학생들의 공부 방법을 전수 받을 수 있는 "미국 공/사립학교 스쿨링", 공립학교 정규학교 수업 후에도 일 3시간 수학/문법 등의 집중수업이 있어 스쿨링을 하면서도 한국형 보강수업이 추가되고 미국 시애틀 및 샌프란시스코 탐방까지 가능한 "캐나다 빅토리아 공립학교 스쿨링" 4주간 ESOL수업을 먼저 한 뒤 명성 있는 공립학교에서 현지 학생들과 같이 정규 수업에 참여하여 스쿨링의 적응 및 학습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뉴질랜드 ESOL+공립학교 스쿨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이 중에서도 필리핀 영어캠프 "몰입형 필스캠프"는 아발론 교육에서 특히 많은 학부모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집중적인 몰입수업으로 비용대비 높은 학습성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일 6시간 필리핀 원어민 집중수업>

1:1 개별 맞춤식 수업을 통해 탄탄하게 영어실력을 다지고, 1:4 소그룹 수업을 통해 비슷한 레벨의 친구들과 영어로 교류하면서 영어실력을 향상시켜 자연스럽게 영어에 대한 의욕과 자신감도 길러준다.

<일 2시간 1:4 미국인 교사의 Speech & Debate 수업>

다양하고 재미있는 주제로 미국인 교사와 함께하는 Reading, Speech & Debate수업을 2시간씩 진행한다. 자신의 배경지식을 바탕으로 논리적으로 설득하고 의견을 토론하는 과정을 통하여 다양한 생각들을 접하고 발전적인 인식의 전환을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미국인 교사 주관의 수업인 만큼 정확한 발음, 논리적인 표현법, 관용어에서 문법적인 부분까지 훈련할 수 있다.

<일 1시간씩 한국인 문법 및 수학수업>

캠프기간 동안 놓치기 쉬운 문법과 수학 수업을 한국인 교사 주관으로 진행한다. 프로그램 기간 동안 레벨별 영문법의 부족한 부분을 보충하고, 수학 예습을 통하여 수학의 기본기에서부터 응용력 향상까지 학습 효과를 도모할 수 있다.

<24시간 원어민 담임교사제도>

24시간 원어민 담임교사와의 기숙생활로 자연스럽게 EOP(English Only Policy) 환경을 제공하고 학생들의 위생, 안전, 건강관리는 물론 글로벌매너까지 학습할 수 있으며 맞춤식 생활관리를 통해 학생들의 캠프 적응력을 높일 뿐만 아니라 현지 선생님들의 관심과 칭찬은 학습의욕과 성취욕을 고취시키는 밑바탕으로 작용되고 있다.

<Vision 및 동기부여를 위한 리더십교육 "꿈찾기 프로젝트" >

캠프 참가생 전원을 대상으로 비전과 열정을 가진 글로벌 리더로의 양성을 도모하고자 리더십 교육이 진행되며 3Q 인o적성 검사를 활용하여 학부모들이 다각도로 학생들을 이해하고 학생별 생활, 학습 및 진로와 인격형성을 위한 자료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각 영어캠프 기간 및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발론 유학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고, 아발론 교육 본사 및 전국 캠퍼스를 통해 학부모가 직접 회사에 방문하여 영어캠프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