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인석 안젤라박, 방송 중 딥키스 '화들짝'..."LTE 결혼 이유 있었네"

by

김인석 안젤라박, 방송 중 딥키스 '화들짝'..."LTE 결혼 이유 있었네"

개그맨 김인석(34)과 방송인 안젤라 박(28)이 방송 중 딥키스를 선보여 안방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지난 2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이하 택시)'에서는 '연애 말고 결혼' 특집으로 김인석 안젤라박이 출연해 첫 만남부터 결혼까지 풀 러브스토리 전격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인석과 안젤라박은 MC 이영자 오만석을 비롯해 친한 친구들을 집으로 초대해 간단한 웨딩 파티를 열었다.

이에 한 층 흥이 오를 쯤 브라이언은 두 사람에게 "뽀뽀는 너무 흔하다. 로맨틱한 키스를 하는 모습을 봤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그러자 이영자와 오만석도 이에 동조하며 두 사람의 키스를 재촉했다.

그러나 안젤라박은 당황한 듯 손사래를 쳤지만, 김인석은 와인을 들이켠 후 안젤라박을 와락 껴안은 뒤 딥키스를 해 주변을 깜짝 놀라게 했다.

김인석의 상남자다운 모습에 MC 이영자, 오만석과 박수홍, 브라이언, 박휘순, 윤성호는 환호를 보냈다.

한편 김인석과 안젤라박은 지난달 28일 5개월간의 열애 끝에 결혼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김인석과 안젤라박 애정표현에 "김인석과 안젤라박, 진짜 화끈하네요", "김인석과 안젤라박 역시 신혼이라 다르네요", "김인석과 안젤라박, 신혼은 역시 화끈해요", "김인석과 안젤라박, 속도위반은 아니라고 계속 이야기를 했군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