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엄태웅 '슈퍼맨이 돌아왔다' 합류 '딸바보' 등극하나? 타블로-하루 하차

by

엄태웅 '슈퍼맨이 돌아왔다' 합류

배우 엄태웅이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전격 합류한다.

2일 한 매체에 따르면 엄태웅은 이번 주 진행되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녹화에 딸 지온(2) 양과 함께 첫 촬영에 나선다.

엄태웅 측도 "최근 '슈퍼맨이 돌아왔다' 합류를 결정했다"며 출연 소식을 알렸다.

지난해 1월 원로배우 윤일봉 씨의 딸이자 몬테카를로 발레단 소속 발레리나 윤혜진 씨와 결혼한 엄태웅은 그해 6월 딸 지온 양을 얻었다.

'해피선데이-1박 2일'에서 활약한 엄태웅이 딸과 함께 예능 프로그램에 다시 출연하게 돼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많은 네티즌들은 "엄태웅 '슈퍼맨이 돌아왔다' 합류, 대박이다", "엄태웅 '슈퍼맨이 돌아왔다' 합류, 기대된다", "엄태웅 '슈퍼맨이 돌아왔다' 합류, 엄정화랑 부인도 자주 나올 듯", "엄태웅 '슈퍼맨이 돌아왔다' 합류, 딸바보 인증할 것 같다", "엄태웅 '슈퍼맨이 돌아왔다' 합류, 국민딸바보 등극할 듯"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타블로-하루 부녀는 타블로의 음반 활동 스케줄로 인해 오는 28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하차한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