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8월 1회차 공연을 시작으로 격월마다 열리는 '박태석 쇼(이하 '박쇼')'가 3회차 공연을 연다.
짝수달 중 한 주를 정해 열리는 '박쇼'의 3회차 공연은 오는 12월7일 오후 5시에는 홍대 에반스라운지에서 콘서트로 진행된다. 실력있는 뮤지션들의 참여로 입소문을 탄 '박쇼' 3회차 공연 티켓은 대형 페스티발에서나 볼수 있는 블라인드 티켓 판매를 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해 기성용, 한혜진 커플의 결혼식에서 기성용과 함께 신부 한혜진에게 축가를 불러 화제를 모았던 조설규가 보컬로 활약중인 밴드 '위플레이'와 인기DJ 배철수의 MC로 진행된 MBC 락음악제에서 대상을 차지하며 화려하게 데뷔, 부활의 9집 'over the rainbow'의 보컬을 맡은 그린페이스 '정단'이 함께하며, 원맨 밴드로 음반 활동 및 유명가수들의 코러스 세션으로만 무대에 올랐던 'Y-Story 임영호'가 밴드를 결성(기타 박진서, 드럼 윤민제, 베이스 오세웅, 피아노 임혜진)해 대중과 만난다. 중년들에게 희망을 주는 희노애락의 보이스 '파이팅대디'도 이번 무대에 선다.
'박쇼'의 특징은 기존 밴드들의 옴니버스 공연과는 달리 팬이 아니더라도 함께 호흡을 할수 있도록 세팅 시 뮤지션의 해설이 곁들여지는 것이 특징. 3회차 또한 경인방송 '라디오가가'의 진행자 박현준의 진행으로 팬들의 공연 이해를 도울 예정이다. '박쇼'는 오는 2015년 2월 4회차 공연을 준비중이다. 문의 pts5469@hanmail.net.
정현석 기자 hschu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