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차 브랜드들이 겨울철 안전운행을 위해 1일부터 동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우선 토요타는 20일까지 3주간 전국 토요타 서비스 센터에서 '고객감사 동계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 기간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7가지 유상 서비스에 대한 10% 할인(공임+부품) 혜택이 제공된다.
해당 항목은 12V 배터리, 와이퍼 러버, 와이퍼 블레이드, 브레이크 패드, 브레이크 디스크, 에어컨 필터, 에어 클리너 엘리먼트다. 이밖에 엔진오일 및 오일필터 교환과 정기점검 3회권을 묶은 선불형 차량관리쿠폰 'Toyota +3 Care'를 정가 대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전국 토요타 서비스 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렉서스도 20일까지 토요타와 같은 내용으로 '동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또한 렉서스는 지난 11월부터 실시하고 있는 '렉서스 프리미엄 멤버십' 의 일환으로 멤버십 회원 고객이 전국 렉서스 서비스 센터를 통해 타이어를 구매한 경우, 1년간 기존 타이어를 무상으로 보관해 주는 '타이어 보관 서비스'를 1일부터 시작한다.
'렉서스 프리미엄 멤버십'은 신차 출고고객 뿐만 아니라 기존 고객, 중고차 고객 등 全 렉서스 고객들을 대상으로 차량관리에서 라이프스타일에 이르기 까지 온-오프라인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토탈 고객 케어 프로그램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렉서스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인피니티는 26일까지 4주 간 '겨울철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전국 12개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 및 지정점에서 동시 진행된다. 고객의 대기시간을 최소화하고, 신속하고 편리한 차량점검이 가능하도록 사전 예약 서비스도 실시한다.
이 기간 엔진오일, 타이어 공기압, 브레이크 패드 등 총 16가지 항목에 대해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각종 소모품 할인혜택도 있다. 겨울철 필수 확인 항목인 변속기 오일, 와이퍼 블레이드, 쾌적한 실내 환경 유지를 위한 공기 정화 필터 등은 10%, 배터리, 파워 스티어링 오일 등은 2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공임 포함). 브리지스톤 타이어는 20% 특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2본 이상 교환 고객에게는 캠페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고급 골프 용품을 제공한다.
각 서비스센터 별로 마련된 고객 만족 프로그램도 주목해 볼만 하다. 스노우 체인, 각종 오일류 및 엔진 오일 강화제 등을 최대 50%까지 할인해 준다. (서비스센터에 따라 할인 항목 및 할인율 상이)
아울러 인피니티는 이번 겨울 특별히 '사고차량 지원' 혜택 3가지를 추가했다. 이번 혜택은 2015년 1월 31일까지 2개월간 제공된다. 만약, 갑작스러운 사고로 차량 운행이 불가할 경우, 고객 주소지에서 가장 가까운 인피니티 서비스센터로 사고차량을 무상 견인해 준다. 차량 입고 후에는 편안한 귀가를 돕고자 1회에 한해 교통비를 지원한다. 또한, 이 특별 혜택 기간 중 사고 수리를 받은 고객이 1년 이내 사고 수리로 재 입고를 할 경우, 수리 비용에 따라 보험 면책금을 지원해 준다. 겨울철 무상점검 캠페인 기간 중 모든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이 증정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고객지원센터(080-010-01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