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이 '속사정 쌀롱' 합류
모델 이현이가 영화평론가 겸 기자 허지웅과 함께 '속사정 쌀롱' MC로 합류한다.
이현이와 허지웅은 최근 진행된 JTBC 예능프로그램 '속사정 쌀롱' 녹화에 새 MC로 합류해 기존 MC인 가수 윤종신, 진중권 교수, 개그맨 장동민, 그룹 MIB 멤버 강남과 첫 호흡을 맞췄다.
이날 첫 녹화에서 이현이와 허지웅은 인간 심리에 대한 새로운 시선을 보여주며 토크에 밀도를 더했다. 특히 토크쇼 MC로 첫 도전을 하게 된 이현이는 기존 MC들과의 만남에서 혹독한 신고식을 치르기도 했다는 후문.
특히 날카로운 시선과 통렬한 입담의 소유자인 허지웅과 모델계의 김구라로 불리는 이현이가 합류함으로써 시청자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지난 2005년 한중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정식 데뷔한 이현이는 이화여대 경제학과를 졸업한 재원으로 일명 '모델계 엄친딸'로 불렸다. 환상적인 보디라인과 완벽한 워킹으로 패션계 전문가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이현이는 2008년부터는 뉴욕, 파리, 밀라노에서 활동하며 샤넬(Chanel), 비비안 웨스트우드(Vivianne westwood), 에르메스(Hermes) 등 명품 브랜드 패션쇼에 참여했다.
이현이 '속사정 쌀롱' 합류에 네티즌들은 "이현이 '속사정 쌀롱' 합류, 얼마나 독설이 강하기에?", "이현이 '속사정 쌀롱' 합류, 독설 완전 기대된다", "이현이 '속사정 쌀롱' 합류, 모델계 엄친딸이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