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이현이가 JTBC '속사정 쌀롱'의 새 MC로 합류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M.I.B 멤버 강남과 함께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1일 이현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호감도 1위, '속사정 쌀롱'"이라는 해시 태그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에서 이현이는 강남과 얼굴을 맞댄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즐거운 표정속에 브이를 그리고 있는 두 사람은 '속사정 쌀롱'에서 어떤 활약을 보였을지 기대를 모으게 한다.
최근 진행된 '속사정 쌀롱' 녹화 현장에서는 이현이가 기존 MC인 강남과 함께 가수 윤종신, 진중권 교수, 개그맨 장동민과 호흡을 맞췄다.
특히 이현이는 모델계의 김구라로 불리는 '독설 미녀'로 첫 녹화에서 인간 심리에 대한 새로운 시선을 보여주며 토크에 밀도를 더했다. 또한 토크쇼 MC로 첫 도전을 하게 된 이현이는 기존 MC들과의 만남에서 혹독한 신고식을 치르기도 했다고 알려져 기대를 더한다.
많은 네티즌들은 "이현이 속사정쌀롱 강남과의 호흡도 기대되네", "이현이 속사정쌀롱 합류, 대세남 강남과의 인증샷 멋지다", "이현이 속사정쌀롱 합류, 강남과 다정한 남매사이인 듯", "이현이 속사정쌀롱 합류, 뜨거운 관심 속 강남과의 인증샷 프로그램 기대된다", "이현이 속사정쌀롱 합류, 강남에게는 독설 안했나"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새 MC 허지웅과 이현이의 활약은 오는 12월 7일 오후 9시 40분 '속사정 쌀롱' 6회에서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