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양상국 천이슬 결별, 공개 열애 1년 만에 마침표…이유는?

by

개그맨 양상국(31)과 천이슬(25)이 1년 여의 열애에 마침표를 찍었다.

28일 한 매체는 "두 사람이 활동이 많아지면서 자연스럽게 만남이 소홀해져 최근 결별했다"고 보도했다.

이에 대해 양상국의 소속사 코코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천이슬 씨와 헤어진 게 맞다"고 다수의 매체들을 통해 결별을 인정했다.

이어 "헤어짐에 특별한 이유는 없다. 서로 바쁜 스케줄로 인해 자연스럽게 멀어진 걸로 알고 있다"면서 "개인 사생활이기 때문에 헤어진 시기는 본인에게 확인 중이다"라고 밝혔다.

천이슬 소속사 역시 "양상국과 천이슬이 결별한 것이 맞다"며 "헤어진 지는 한 두달 정도 된 것 같다"고 전했다.

양상국과 천이슬은 지난해 11월 열애사실을 공개했다. 이후 두 사람은 KBS 2TV '인간의 조건'을 비롯한 여러 방송에 출연해 공개 데이트를 즐기고 커플 광고도 촬영하는 등 애정을 숨기지 않고 드러내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

한편 많은 네티즌들은 "양상국 천이슬 결별 결혼할 것 같았는데", "양상국 천이슬 결별 아직 얼마 안지났네", "양상국 천이슬 결별 소홀해진 사이 회복이 안되나", "양상국 천이슬 결별 함께 방송 나오던게 엊그제같아", "양상국 천이슬 결별 은근 잘 어울리는 커플이었는데 안타까워", "양상국 천이슬 결별 두 사람모두 좋은 인연 만나시길"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