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천이슬 양상국, 공개 열애 1년 만에 결별…다정한 모습은 어디로?

by

천이슬 양상국 결별

배우 천이슬과 개그맨 양상국이 1년 공개 열애를 끝으로 결별했다.

28일 일간스포츠는 천이슬과 양상국의 측근의 말을 인용하여 "두 사람이 활동이 많아지며 자연스레 만남이 소홀해졌고 최근 결별했다"고 밝혔다.

천이슬의 소속사 측 관계자는 "천이슬이 양상국과 헤어진 것이 맞다. 헤어진 지는 한 두 달 정도 된 것 같다"고 두 사람의 결별 소식을 전했다.

이어 천이슬 측은 "결별에 특별한 이유는 없고 보통 연인들과 비슷한 이유로 헤어진 것 같다"고 설명했다.

천이슬-양상국 커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사랑을 키워나갔고 지난 2013년 11월 열애를 공식 인정하며 공개 연애를 즐겼다.

두 사람은 방송에서도 동반 출연을 하며 다정한 모습을 보여 이번 결별 소식에 많은 팬들이 안타까움을 드러냈다.

한편 천이슬은 KBS2 '사랑과 전쟁', '인간의 조건', tvN '고교처세왕', 올리브TV '셰어하우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천이슬 양상국 결별 소식에 누리꾼들은 "천이슬 양상국 결별, 무슨 이유로 헤어진 거야?" "천이슬 양상국 결별, 이게 무슨 일이야" "천이슬 양상국 결별, 잘 지내는 것처럼 보였는데" "천이슬 양상국 결별, 사랑이 식었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