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천이슬 양상국 결별, "각자 활동 많아지다보니 자연스럽게 결별"

by

천이슬 양상국 결별, "각자 활동 많아지다보니 자연스럽게 결별"

개그맨 양상국(31)과 천이슬(25)이 1년 여의 열애 끝에 결별했다.

28일 한 매체는 "두 사람이 활동이 많아지면서 자연스럽게 만남이 소홀해져 최근 결별했다"고 보도했다.

이에 대해 양상국의 소속사 코코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천이슬 씨와 헤어진 게 맞다"고 다수의 매체들을 통해 결별을 인정했다.

이어 "헤어짐에 특별한 이유는 없다. 서로 바쁜 스케줄로 인해 자연스럽게 멀어진 걸로 알고 있다"면서 "개인 사생활이기 때문에 헤어진 시기는 본인에게 확인 중이다"라고 밝혔다.

천이슬과 양상국은 지난해 10월부터 정식으로 만났다. 양상국이 커플 매칭 프로그램 '너는 내 운명'에 출연 후 천이슬과 만났고 곧바로 본격적인 교제를 시작했다.

방송에서 서로에 대해 언급하며 동반 출연도 서슴지 않았다. 생애 첫 커플 광고를 찍고 '인간의 조건'서 공개 길거리 포옹을 하는 등 아름다운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천이슬 양상국 결별, 잘 어울렸는데 안타깝다", "천이슬 양상국 결별, 결국 헤어졌네", "천이슬 양상국 결별, 공개적으로 애정행각 하더니 어쩌냐", "천이슬 양상국 결별, 많이 바쁜가? 얼마 안 바뻐보이던데"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