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혜상 김경호 매니저 결혼'
댄스 스포츠 선수 안혜상이 가수 김경호의 매니저와 백년가약을 맺는다.
안혜상은 29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아이윌 웨딩홀에서 9살 연상의 예비 신랑과 결혼식을 올린다.
관계자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해 '댄싱 위드 더 스타3'를 통해 만남을 갖게 됐다. 당시 김경호와 안혜상은 한 팀을 이뤘는데, 김경호가 연습 및 촬영 후 매니저에게 안혜상을 데려다 주라고 부탁해 6개월간 매니저가 안혜상을 데려다주며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날 축가는 두 사람을 연결해 준 김경호가 부를 예정이며, 사회는 '댄싱 위드 더 스타3'에 출연했던 마술사 이은결이 맡았다.
1991년생인 안혜상은 김경호와 같은 소속사에 속해 있는 선수다. MBC '댄싱 위드 더 스타' 시즌 1에서는 문희준과 호흡을 맞췄으며, 지난해 방송된 시즌3에서는 김경호와 짝을 이뤘다. Mnet '댄싱9 시즌2'에도 출연한 바 있다.
많은 네티즌들은 "안혜상 김경호 매니저 결혼, 김경호가 맺어준거네", "안혜상 김경호 매니저 결혼, 역시 인연은 따로 있구나", "안혜상 김경호 매니저 결혼, 댄싱위드더스타 출연진 총출동하겠다", "안혜상 김경호 매니저 결혼, 댄서들이 엄청 많이 올 것 같다", "안혜상 김경호 매니저 결혼, 9살 차이가 나는구나", "안혜상 김경호 매니저 결혼, 안혜상이 정말 어리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