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코카콜라 "폴라베어와 함께 상쾌-따뜻한 겨울을"

by

코카-콜라사가 추운 겨울을 맞아 동계 스포츠를 즐기는 폴라베어의 모습을 생동감있게 담아낸 '폴라베어 스페셜 에디션' 6종을 앞세워 본격적인 겨울 캠페인에 나선다.

폴라베어 스페셜 에디션은 '폴라베어와 함께 겨울을 신나게 즐기자'는 이번 캠페인의 컨셉트가 반영돼 코카-콜라를 대표하는 마스코트인 귀여운 폴라베어가 동계 스포츠를 즐기는 '스포츠 폴라베어'로 깜짝 변신했다.

각 제품 패키지마다 폴라베어가 새하얀 눈 위에서 스케이트, 스키, 스노우보드를 즐기는 모습이 액티브하게 담겨 있는 것이 특징으로 겨울 스포츠의 역동성과 폴라베어가 주는 친근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절묘하게 매치해 코카-콜라가 추구하는 짜릿함과 즐거움을 패키지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이번 폴라베어 스페셜 에디션은 다양한 제품 패키지 구성으로 소비자가 원하는 디자인의 패키지를 골라 구입할 수 있는 재미도 선사한다. 250ml 캔과 500ml 페트 제품은 스케이트, 스키, 스노우보드를 즐기는 3종의 폴라베어 에디션 제품이 출시되고, 1.5ℓ 페트와 1.8ℓ 페트는 스케이트, 스노우보드 폴라베어 2종으로 나온다. 또한, 처음으로 선보이는 폴라베어 알루미늄 보틀 제품과 코-크 볼 제품도 함께 출시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1993년 처음 선보인 이래 전세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폴라베어'는 산타클로스와 함께 코카-콜라를 대표하는 자산으로 즐겁고 행복한 겨울을 상징하는 마스코트로 성장해왔다"며 "올 겨울에는 동계 스포츠의 역동성을 반영한 액티브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스포츠 폴라베어로 거듭난만큼, 소비자들이 추운 겨울을 더욱 신나고 짜릿하게 보낼 수 있도록 응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코카-콜라사는 이번 겨울 캠페인을 맞아 지난 24일부터 폴라베어를 주인공으로 한 TV광고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이 광고는 지난해 '리들리 스콧' 감독에 의해 재탄생했던 폴라베어 광고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툰드라에서 스노우 폴라베어를 만들며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 북극곰들의 모습을 담았으며, 영상 말미에 올해 주인공인 '폴라베어 스페셜 에디션'이 등장해 새롭게 진행되는 겨울 캠페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코카-콜라사는 TV 광고와 스페셜 에디션 제품 출시를 시작으로 내달 12월부터 각 유통 채널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폴라베어를 활용한 겨울 캠페인 활동을 본격적으로 전개해 나가며 겨울에도 소비자들에게 코카-콜라만의 짜릿함을 전하며 신나고 행복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