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을 앞두고 회식과 술자리가 잦아지는 요즘, 술 마신 다음날 사무실에서 숙취와 고군분투하는 직장인도 증가하고 있다.
이에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이 직장생활의 활력을 위해 '숙취해소 키트'를 일터로 보내주는 '직장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광동제약의 '직장인 이벤트'는 광동 힘찬하루 헛개차 브랜드 사이트의 이벤트 페이지에 숙취 관련 에피소드 등을 올린 참가자 중 1,000명을 추첨, 광동제약만의 특별한 숙취해소 키트를 사무실로 보내주는 이벤트다. 광동 힘찬하루 헛개차와 숙취해소 컨셉의 혼합 음료인 광동 헛개파워로 구성된 숙취해소 키트는 연이은 회식, 잦은 모임으로 인한 술 마신 다음날의 갈증 해소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광동 힘찬하루 헛개차 이벤트 페이지(http://blackhutgae.ekdp.com/)에 글을 올리면 된다. 직장인들에게 숙취해소 키트를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는 내년 1월 31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1차(200명) 12월 5일, 2차(400명) 1월 5일, 3차(400명) 2월 5일로 세 차례에 나누어 진행된다.
또한 광동제약은숙취해소 키트 당첨자를 대상으로 하는 인증샷 2차이벤트도 진행한다. 숙취해소 키트를 받은 후, 사무실 동료들과 함께 마시는인증샷을자신의 블로그나 페이스북에 올리고, 해당 페이지의 URL을 광동 힘찬하루 헛개차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각각 백화점 상품권(5만원권)을 지급한다. 인증샷 이벤트의 응모 기한은 숙취해소 키트 수령 후 내년 2월 22일까지이며, 당첨자는 내년 2월 25일에 발표한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음주 후 갈증을 느낄 때 찾게 되는 진한 맛이 광동 힘찬하루 헛개차와 헛개파워의 인기 비결"이라며 "2010년 발매 이래 광동 힘찬하루 헛개차를 변함없이 찾아 주신 소비자들이 헛개차와 함께 연말을 즐겁게 마무리 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고 밝혔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