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윤상현 메이비 결혼, 데이트 현장 공개 "벌써 신혼부부 분위기" 알콩달콩

by

윤상현 메이비 결혼

내년 2월 결혼을 앞두고 있는 윤상현 메이비 커플의 데이트 모습이 공개됐다.

25일 윤상현의 소속사 MGB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에는 "윤상현 메이비의 깜짝셀카가 도착했습니다. 두 분의 앞날에 많은 축하 부탁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편안한 차림으로 미소를 짓고 있는 윤상현과 수수한 차림에도 청순한 미모를 자랑하는 예비신부 메이비의 모습이 담겨있다. 두 사람은 윤상현의 애완견인 '만석'이와 함께 다정한 포즈를 취하며 행복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윤상현'과 메이비는 지난 4월 지인의 소개로 만나 7월부터 연인으로 발전해 내년 2월 8일 결혼식을 올린다.

윤상현은 24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서 연인 메이비와의 러브 스토리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윤상현은 프러포즈에 대해 "그 친구가 음식을 해준다고 집에 장을 다 봐서 온 적이 있다. 주방에서 요리하는 뒷모습을 보고 결심했다. 어렸을 때 부엌에서 엄마가 요리하는 모습과 너무 맞아 떨어지는데 예뻐 보이고 아름다웠다"며 "그래서 같이 음식 먹으면서 확실하게 마음을 정했다. '네가 나랑 같이 살면서 우리 엄마 좀 도와줘'라고 했더니 그 친구도 좋아하더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윤상현 메이비 결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윤상현 메이비 결혼, 행복하세요", "윤상현 메이비 결혼, 데이트 셀카 완전 잘 나왔다", "윤상현 메이비 결혼, 벌써 신혼부부 포스", "윤상현 메이비 결혼, 선남선녀 커플이네", "윤상현 메이비 결혼, 둘이 잘 어울린다", "윤상현 메이비 결혼, 깜짝 셀카 공개"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