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쓰리엠(대표이사 정병국)이 오는 12월 7일까지 '스카치™ 해품시와 함께하는 따뜻해 카페' 이벤트에 참여할 서울, 경기지역 소재 카페 20개를 모집한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쓰리엠이 새롭게 출시한 '해를 품은 보온시트'(이하 해품시) 제품 출시를 기념해 마련한 것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해품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서울, 경기 지역의 개인 카페를 운영하는 점주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카페는 ▶스카치™ 컵(13oz)세트 (해품시로 만든 컵홀더 + 크리스마스 시즌 컵) ▶도장 쿠폰 1000개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카페에 제공되는 해품시로 만든 컵홀더는 기존 종이 컵홀더에 비해 훨씬 안정적인 그립감과 온열감을 제공해, 편의성을 높였다.
참여를 원하는 개인운영 카페 점주는 12월 7일까지 이벤트 카페 담당자(eventcafe@prain.com)에게 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선정기준은 서울 경기지역에 위치한 개인점주가 운영하는 카페이며, 최종 선정된 20개 카페엔 12월 9일까지 해당제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한국쓰리엠 DIY용품 사업팀 양희웅 차장은 "해품시를 알리는 재미있는 방법을 생각하다해품시의 보온성이 따뜻한 음료를 더 따뜻하게 유지시켜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며 "고객들에게 재미있는 경험과 기회를 제공하고 싶은 카페 점주분들이 많이 참여해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쓰리엠은 스카치™ 해품시와 함께하는 따뜻해 카페 이벤트를 기념해 12월 10일부터 20일까지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따뜻해 카페 매장에서 해품시 컵홀더와 함께 인증샷을 찍은 후 해당사진을 한국 쓰리엠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3MKorea) 인증샷 이벤트 게시물에 사진 댓글을 올리면 된다. 이벤트 참가자 중 20명을 선정해 스카치™ 해품시로 구성된 따뜻해 KIT(해품시 4개, 실내용 문풍지 2개)을 증정할 예정이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