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 카시트 전문기업 ㈜순성산업(대표 이덕삼, www.soonsung.com)이 27일부터 30일까지 나흘간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2014 부산 드림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순성산업은 이번 부산 드림 베이비페어에서 부산의 엄마, 아빠들만을 위한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순성산업은 드림 베이비페어를 찾은 고객들을 위해 순성의 전품목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현장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지난 제8회 코리아 베이비페어에서 처음 선보여 많은 플래디들의 관심을 받으며 아빠들 사이에서 핫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트래블 오거나이저 멀티백 '비플래디(BePlady)'도 이번 부산 드림 베이비페어에서 판매한다. 순성산업은 비플래디에 많은 관심을 보여준 아빠들에 대한 보답으로 순성 카시트와 비플래디를 세이프티 패키지로 구성하여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전시회에서 순성 카시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아이가 편안한 자세로 카시트를 착용하게끔 도와주는 최고급 오가닉 목 보호대와 햇빛가리개 등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순성산업 관계자는 "최근 어린이 안전벨트 위치조절기가 어린이 보호기능이 없는 것으로 밝혀지면서 엄마들의 순성 카시트에 대한 관심이 급증했다"며 "순성 카시트에 관심을 가지고 이번 드림 베이비페어를 찾아주신 고객들을 위해 세이프티 패키지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드림 베이비페어에선 순성의 카시트와 비플래디는 물론 스트레스 없이 아이의 배변훈련을 돕는 순성 '투스텝 유아용 변기(TWO STEP POTTY)'도 판매한다. 꾸준히 엄마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순성 투스텝 유아용 변기는 포근한 변기시트와 아이의 안전을 생각하는 등받이 잠금 장치를 설치했고, 성인변기에도 장착해 사용할 수 있어 아이가 거부감 없이 성인 변기에 적응하도록 돕는 제품이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