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www.theskinfood.com)가 건조하고 차가운 겨울바람에 맞설 신제품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에센스'를 출시했다.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에센스(29,000원/50ml)'는 정제수 대신 블랙비프로폴리스추출물을 비롯, 로열젤리추출물, 로열블랙허니추출물, 마치현추출물 등을 담은 일명 '꿀물 에센스'이다. 피부에 촉촉하게 흡수되며 피부 보호와 윤기, 보습까지 챙길 수 있어 요즘같이 건조함과 푸석함을 느끼는 겨울날씨에 사용하기 좋다.
스킨푸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에센스'의 높은 추출물 함량도 눈길을 끈다. 특히, 최근 건강식품 뿐 아니라 화장품 원료로도 각광받고 있는 프로폴리스추출물이50%나 담겨있다. 프로폴리스는 벌이 자신의 집을 지키기 위해 여러 식물에서 얻은 물질을 자신의 타액, 효소 등과 섞어 만들어낸 물질로 건강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사용방법은 간단하다. 아침, 저녁 토너 사용 후 피부에 두드려 흡수시켜주면 된다. 스포이드 타입으로 더욱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고, 50ml의 넉넉한 용량으로 출시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로열허니 수분 크림을 비롯해 스킨푸드의 로열허니 라인은 고객들이 먼저 알아보고 입소문을 내주는 제품들이었다"며 "'몸에 좋은 푸드가 피부에도 좋다'는 스킨푸드의 철학이 고스란히 담긴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에센스'를 통해 올 겨울, 더욱 건강하고 촉촉한 '꿀물 피부'로 관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