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사유리 양평이형
'라디오스타' 사유리의 과거 화보가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19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에서는 장기하와 얼굴들 장기하, 양평이형으로 알려진 하세가와 요헤이, 김범수, 기타리스트 박주원이 출연했다.
이날 양평이형은 양평이형과 통화를 하게 된 사유리는 "저 엉덩이 허벅지 살도 어마어마하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당황한 양평이형은 전화를 끊으려고 했고, 이에 사유리는 "야 웃기지마!"라고 말해 또 한번의 폭소를 자아냈다.
이와 관련 지난해 4월 '맥심' 공식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사유리의 화보가 관심을 모은다.
사유리는 주방을 배경으로 진행된 화보에서 민소매 셔츠와 핫팬츠 차림으로 아찔한 몸매를 드러냈다.
귀여운 동안외모와 뽀얀 피부가 인상적인 그는 유쾌하고 발랄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특히 사유리는 주방 싱크대에서 목욕을 하거나 파스타 면발로 고양이 얼굴을 표현하는 등 4차원 매력으로 사랑스러움을 더했다.
'라디오스타' 사유리에 네티즌들은 "라디오스타 사유리 화보에 양평이형도 반할 듯", "라디오스타 양평이형 사유리 화보 보면 놀랄 것 같아", "라디오스타 사유리 양평이형에 자신감 넘친 이유 몸매에 있네", "라디오스타 사유리 양평이형에 언급한 몸매 훌륭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