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임직원 봉사단 'KRA 부산경남 엔젤스(Angels)'는 부산광역시, 부산광역시자원봉사센터, 행복나눔한마당추진위원회, KNN, 사랑의 열매 등 5개 기관이 공동 주최·주관하는 '행복보따리 한마당' 봉사활동에 참가해 따뜻한 이웃 나눔을 실천했다. 지난 19일부터 22일까지 해운대 KNN 야외광장에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참가자들이 직접 김장김치를 담가 소외된 이웃들에게 전달하는 기부봉사활동이다.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임직원 30여명은 첫 날인 19일 김치나눔 한마당 행사에서 추운날씨에도 구슬땀을 흘리며 김장김치를 담갔다.
2014년 '행복보따리 한마당'은 2011년 처음 기획된 '사랑의 김치나눔 : 우리농산물 김치대축제'에서 시작해 올해로 4회째 맞는 연례 봉사활동행사이다. 지난 3년 동안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은 김장담그기 행사에 총 160여명이 참여할 정도로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 왔다. 뿐만 아니라 2011년부터 2013년까지 무료급식단체, 복지시설, 독거노인 가정 등 저소득층에 기부해온 김장김치만 해도 무려 1만1000㎏을 훌쩍 넘어 단순히 참가가 아닌 실질적인 보탬으로 이어갔다. 올해 역시 30여 명의 'KRA 부산경남 엔젤스'들은 행사에 참여했다.
이번 김장담그기 행사를 통해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이 기부하는 김장김치는 약 3500㎏ 상당이다.
◇김장담그기 행사에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직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