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더 지니어스3' 신아영, 초밀착 원피스로 '풍만볼륨 몸매 과시'

by

더 지니어스3 신아영

'더 지니어스3' 신아영이 8회전에서 탈락했다.

지난 19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 채널 tvN '더 지니어스:블랙 가넷'(이하 '더 지니어스3')에서는 '투자와 기부' 매치가 펼쳐졌다.

이번 매치는 정해진 돈을 투자 혹은 기부하면서 대주주 표시를 획득하고, 수전노 표시를 피하면 승리하는 게임이다. 하연주, 장동민, 오현민, 신아영, 최연승, 김유현 등 6명이 참여했다.

이날 장동민은 오현민 신아영 하연주와 연맹을 맺고 김유현 최연승을 견제했고, 게임 결과 오현민이 우승 김유현이 꼴찌를 했다.

이에 김유현은 신아영과 하연주 중 신아영을 선택해 데스매치에 돌입했다. 이때 초반부터 흔들리는 모습을 보였던 신아영은 결국 김유현에게 패배했다.

신아영은 "어느 순간부터 내가 데스매치에 가는 게 맞다고 생각했다"며 "장동민이 살려주겠다고 한 사람은 매회 차 한 명씩 꼭 떨어지더라. 앞으로 그런 일이 더 이상 없었으면 좋기 때문에 내 가넷 10개는 절대 장동민에게 주지 않았으면 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이날 네티즌들은 몸매를 훤히 드러낸 원피스를 입은 신아영의 모습에 관심을 모았다. 당시 신아영은 붉은색 원피스로 볼륨감 넘치는 몸매와 탄력 있는 각선미를 과시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SBS Sports 아나운서 신아영은 하버드 대학교 역사학과 출신으로 스페인어와 독일어 등을 구사하는 재원이다.

'더 지니어스3' 신아영에 네티즌은 "'더 지니어스3' 신아영 예쁘네요", "'더 지니어스3'에서 신아영 탈락하다니", "'더 지니어스3' 신아영 아쉽다", "'더 지니어스3' 신아영 매력적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