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브랜드 스프리스와 포니가 겨울 아이템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스프리스 매장에서 12월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겨울 부츠 및 다운 의류를 포함해 2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5만9000원 상당의 플리스 자켓을 증정한다. 부츠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대상으로는 부츠전용 퍼(Fur) 인솔을 추가로 제공한다.
스프리스 홈페이지(www.spris.com)에서는 30일까지 '다운 아우터를 드려요'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5가지 스타일의 아우터 중 원하는 아이템을 선택하고, SNS에 이벤트 공유 후 댓글을 달면 자동 응모된다. 1등 1명에게는 포니 아우터, 2등 30명에게는 포니 플리스 자켓을 선물로 증정한다.
행사 기간 동안 매장에서는 스프리스 폴라 부츠, 포니 W크릭 등 인기 겨울 부츠와 다운아우터를 판매한다. 특히 'W크릭'은 2012년 첫 출시 이후 매년 완판 행진을 이어온 스포츠 캐주얼 윈터 부츠로 아웃도어 스타일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논슬립 기능이 강화된 밑창으로 실용성까지 갖춘 올 겨울 필수 아이템이다.
스프리스, 포니 관계자는 "올 겨울은 이르게 추위가 찾아와 방한 아이템을 찾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스프리스와 포니 브랜드에서 보온은 물론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아우터와 부츠 아이템과 함께 선물까지 득템해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