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 천연화장품 1위 브랜드 '엘보라리오'가 겨울철 보습을 위한 아르간 오일 제품 '아르간 페이스 앤 넥 오일'과 '아르간 오일 페이스 크림'을 선보였다.
엘보라리오의 '아르간 페이스 앤 넥 오일'은 칙칙하고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고 탄탄하게 하며 생기 있게 해주는 제품이다. 향이 없어 거부감 없이 사용하기에 좋다. 2~3 방울만으로도 얼굴 전체에 촉촉하게 발리는 게 특징이며 아침, 저녁으로 얼굴과 목 등에 부드럽게 마사지 하듯 발라주면 효과적이다.
엘보라리오 '아르간 오일 페이스 크림'은 피부의 촉촉함을 주는 아르간 오일과 피부 톤을 맑게 하고 탄탄함을 주는 아르간잎 추출물, 피부를 보호하고 부드럽게 유지해주는 쉐어버터 등이 함유됐다. 피부를 건강하고 생기 있게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인 제품이다. 모든 피부타입에 사용가능하며 특히 춥고 건조한 가을·겨울에 아침 저녁으로 꾸준히 사용하면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한편, 국내에서 엘보라리오를 독점으로 판매중인 천연화장품 전문점 '일나뚜랄레'는 자사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ilnaturalekorea)을 통해 '아르간 페이스 앤 넥 오일'과 '아르간 오일 페이스 크림'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