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부산 '시즌 마감 창고 大방출', 수험생 특별 혜택

by

프로축구 부산 아이파크가 창고를 활짝 연다.

부산은 15일 오후 2시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벌어질 전남 드래곤즈와의 2014년 현대오일뱅크 K-리그 클래식 36라운드에서 '시즌 마감 창고 大개방' 행사를 펼친다.

이날 경기장을 찾는 팬들은 그 동안 선수들과의 만남의 시간도 가지면서 파격적인 할인가로 다양한 구단 용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잡을 수 있다.

특별한 혜택은 수험생에게 적용된다. 수능시험을 치른 수험생에게는 무료 입장을 제공한다. 수험생들은 그간 쌓인 스트레스를 화끈한 축구 경기로 풀 수 있는 찬스다.

풍성한 경품도 준비돼 있다. 호텔 숙박권, 콘도 숙박권, 국내선 왕복 항공권, 헤어 상품권, 가족 외식권 등 다양한 경품이 마련돼 있다. 축구장을 찾는 관중만이 받을 수 있는 혜택이다.

마지막 홈 경기다. 부산은 최근 8경기에서 5승3무를 기록, 강등권 싸움에서 벗어났다. 특히 올시즌 원정에 비해 홈 승률도 괜찮은 편이다. 6승7무5패다. 부산은 '유종의 미'를 거두겠다는 각오다.

한편, 다양한 즐거움이 있는 부산의 홈 경기는 인터파크(sports.interpark.com)를 통해 온라인 예매 가능하다. 경기 관련 문의는 구단 페이스북(facebook.com/bsipark), 트위터(@busaniparkfc)에서 가능하다.

김진회기자 manu3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