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홍수아 시사회, 中배우 장차오와 뽀뽀 인증샷 공개 "무슨 사이?"

by

홍수아 시사회, 中배우 장차오와 뽀뽀 인증샷 "무슨 사이?"

배우 홍수아(28)가 중국배우 장차오(39)와의 뽀뽀 인증샷을 공개해 시선이 집중됐다.

홍수아는 최근 자신의 SNS에 "나의 첫 중국영화 '원령' 남자주인공 장차오. 장난꾸러기. 곧 개봉이 다가온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홍수아와 영화 '원령'에서 호흡을 맞춘 장차오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장차오는 홍수아의 볼에 입맞춤을 하는 듯한 포즈를 취하고 있어 실제 연인 같은 다정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어 시선을 집중시켰다.

홍수아는 최근 중국 영화 '원령'에 여주인공 설련 역으로 출연해 상대역 장차오와 함께 열연을 펼쳤다.

한편 11일 중국 베이징에서 열린 영화 '원령'(감독 동지견)의 공식 시사회에 참석한 홍수아는 수많은 취재진의 질문에도 전혀 망설임 없이 원어민 수준의 중국어 실력으로 답변을 이어나가 현지 관계자들을 깜짝 놀라게 하며 취재진의 스포트라이트를 한 몸에 받았다.

많은 네티즌들은 '원령' 홍수아 시사회 참석에 "홍수아, 중국 시사회에서 무슨 이야기를 했나요?", "홍수아, 시사회에서 통역 없이 혼자 다 한 건가요?", "홍수아, 시사회에도 참석하고 정말 중국에서 인기가 많군요", "홍수아, 시사회에서 중국어를 혼자 했다고요? 정말 연습 많이 했나봐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