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완 성적표 공개, 수능 500점 만점에 450점…"과학 영재반 교육 받아"
가수 겸 배우 임시완이 학창시절 성적표가 공개되며 눈길을 끌고 있다.
10일 방송된 tvN '명단공개 2014'에서는 수능을 맞아 '스타들의 수능 고득점 비법'이라는 주제를 다뤘다.
이날 학창시절 상위 1%의 수능 성적으로 명문대에 합격한 스타 4위에는 '미생'의 임시완이 이름을 올렸다.
부산대학교 기계공학과 출신인 임시완은 수능에서 500점 만점에 450점 이상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부산에서 명문으로 알려진 중-고등학교에 입학해서 상위권의 성적을 꾸준히 유지한 임시완의 학창시절 성적표는 '수'로 가득했다. 또한 3년 내내 개근에 우등상까지 휩쓸며 진정한 모범생임을 인증했다.
임시완의 고등학교 1학년 담임선생님은 "공부도 잘하고 영리했다. 친구들과의 관계도 좋았다"고 칭찬했다.
임시완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학교에서 과학 영재반을 따로 모집해서 매주 마다 다른 학교에 전체적으로 모여서 과학 영재 레슨을 받은 적이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임시완 성적표에 네티즌들은 "임시완 성적표, 공부도 정말 잘했어", "임시완 성적표, 얼굴도 지금이랑 똑같아", "임시완 성적표, 진정한 엄친아", "임시완 성적표, 대박이네", "임시완 성적표, 수능 정말 잘 봤어"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