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이, 새 유닛 하이수현 '나는 달라' 셀프홍보..."많이 사랑해 주실 거죠?"
가수 이하이가 자신이 소속된 YG엔터테인먼트의 새 유닛 하이수현(HI SUHYUN)의 셀프 홍보에 나섰다.
이하이는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나는 달라'. 우린 달라. 하이수현 많이 사랑해 주실 거죠?"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하이는 머리를 한쪽으로 쓸어 넘긴 채 매혹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이하이는 초근접 사진임에도 잡티하나 없는 피부와 물오른 미모를 자랑하고 있어 많은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앞서 이하이는 그룹 악동뮤지션 이수현과 함께 새 유닛 하이수현을 결성, 이날 0시 신곡 '나는 달라'를 발표했다.
이날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직후 '나는 달라'는 멜론 엠넷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등 9개 실시간 차트에서 정상을 휩쓸고 있다.
'나는 달라'는 알앤비 소울 장르로 파워풀한 음색의 소울 보컬 이하이와 깨끗하고 청량한 음색으로 귀를 사로잡는 악동뮤지션 이수현의 각기 다른 두 매력을 잘 담아냈다. 또한 바비가 피처링에 참여, 위트 있는 가사와 자연스러운 플로우의 랩핑으로 분위기를 띄우며 두 보컬리스트와 완벽한 호흡을 이뤘다.
한편 이수현, 이하이, 바비의 YG 새 혼성 유닛은 데뷔곡을 발표함과 동시에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계획이다.
많은 네티즌들은 하이수현 '나는 달라' 앨범 발매에 "하이수현 '나는 달라', 드디어 발매됐군요", "하이수현 '나는 달라', 어떤 노래가 담겨있는 지 궁금하네요", "하이수현 '나는 달라', 노래가 좋은 것 같아요", "하이수현 '나는 달라', 두 사람의 하모니가 역시 잘 어울리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