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한채아 폭풍 먹방, 양 진짜 많다더니 리지 칼국수까지 호로록…"화들짝"

by

한채아 폭풍 먹방, 양 진짜 많다더니 리지 칼국수까지 호로록…"화들짝"

배우 한채아가 폭풍 먹방을 선보여 화제다.

지난 8일 방송된 KBS 2TV '인간의 조건-최저가로 살기 특집 1탄'에는 한채아와 애프터스쿨의 리지가 새로운 멤버로 합류했다.

이날 한채아와 김영희, 리지는 '최저가로 살기'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재래시장을 찾았다. 이때 세 사람은 칼국수 2000원이라는 간판을 보고 환한 미소를 지은 채 달려갔다.

이후 2500원짜리 콩나물 비빕밥 2그릇에 2천 원짜리 칼국수 1그릇을 주문했고, 이후 음식이 나오자 한채아는 "양이 너무 많다"며 걱정스러운 표정을 지어보였다.

하지만 이내 한채아는 눈 깜짝할 사이에 그릇을 비웠고, 리지가 시킨 칼국수까지 얻어먹으며 놀라운 식성을 뽐내 놀라움을 자아냈다.

특히 제대로 폭풍 먹방을 선보인 한채아는 그릇을 다 비우고 나서야 카메라를 의식했고, 카메라를 향해 비밀로 해달라고 부탁해 웃음을 안겼다.

많은 네티즌들은 한채아 폭풍 먹방에 "한채아 폭풍 먹방, 진짜 잘 먹네요", "한채아 폭풍 먹방, 이렇게 먹는데 어떻게 살이 안찌는 거죠?", "한채아 폭풍 먹방, 정말 많이 먹네요", "한채아 폭풍 먹방, 먹는 모습을 보니 저도 먹고 싶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