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디스패치 음모론 돌자 장윤주 소속사 해명 "장윤주 생일 모임 맞지만…"

by

디스패치 노홍철 음주운전 적발 보도, 장윤주 소속사 해명 "장윤주 생일 맞지만..."

디스패치가 노홍철 음주운전 적발 순간을 사진으로 포착하자 때 아닌 장윤주 소속사가 해명에 나섰다.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8일 노홍철이 강남구 논현동 서울 세관사거리 인근에서 술을 마시고 자신의 승용차를 운전하다 음주 단속에 적발돼 음주 측정을 받는 사진을 보도하면서 노홍철이 측정을 거부하고 채혈을 원했다는 내용을 보도했다.

이에 일부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디스패치가 노홍철 음주운전 현장을 바로 찍을 수 있었던 이유에 의문을 가지며 '음모론'까지 제기했다. 또 한편에서는 디스패치가 노홍철과 장윤주의 열애설을 취재하다가 우연히 음주운전 단속 장면을 목격한 것 아니냐는 추측을 제기하기도 했다.

노홍철이 음주운전 단속에 걸린 날인 11월 7일은 공교롭게도 장윤주의 생일이었기 때문.

노홍철의 음주운전 사건이 장윤주와의 열애설로 불거지자 장윤주 소속사 측은 해명에 나섰다.

장윤주 소속사 측은 매체를 통해 "장윤주가 생일을 맞아 지인들과 함께 식사 자리를 가진 것을 맞지만, 노홍철과 전혀 관련 없는 지인들과의 모임이었다"고 밝혔다.

한편 노홍철은 음주운전 적발 보도 직후 출연 중이던 프로그램 MBC '무한도전' '나 혼자 산다'에서 자진 하차했다.

디스패치 노홍철 음주운전 적발 보도, 장윤주 소속사 해명 소식에 네티즌은 "디스패치 노홍철 장윤주 열애설 취재하려다 얻어걸린듯", "디스패치 음주운전 적발 보도 후 장윤주 소속사 해명까지.. 노홍철 소속사도 아닌 장윤주 소속사에서 해명을..", "디스패치 노홍철 음주운전 적발 보도, 장윤주 소속사 해명.. 정말 맞나?", "디스패치 노홍철 음주운전 적발 보도 후 장윤주 소속사 해명 둘이 만났는지 궁금하긴 했다", "디스패치 노홍철 음주운전 적발 보도, 장윤주 소속사 해명.. 좋은 날 안좋은 일이 생겼네" 등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