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홍진영이 자신의 뮤직비디오에서 가상 남편인 배우 남궁민와 달달한 백허그를 하는 촬영 현장이 공개된다.
6일 홍진영의 소속사 뮤직K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홍진영의 신곡 '산다는 건'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최근 MBC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홍진영과 가상부부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남궁민이 남자친구 역을 등장해 시선을 모은다.
또한 오는 8일 방송되는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홍진영의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찾아 남궁민과의 커플호흡이 공개된다.
본 촬영에 들어가기 전 남궁민은 진영을 보자마자 "30초만 눈 감아봐"라고 말해 진영을 설레게 만들었다. 한약 환을 직접 입에 넣어주며 "나도 (눈 감아 봐) 한번 해보고 싶었다"고 얘기했던 것. 이에 장난기가 발동한 진영은 "나눠 먹을래?" 하며 폭탄발언을 해 남궁민의 얼굴을 붉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홍진영은 남궁민의 과감한(?) 백허그에 웃음을 참지 못하며 'NG 유발자'로 거듭났으며, 계속되는 NG 퍼레이드에도 불구하고 두 사람의 입 꼬리는 계속 올라가 눈길을 끌었다.
홍진영은 "(남궁민의) 심장소리인지 나의 심장소리인줄은 모르겠지만, 두근거렸다" 말했고, 남궁민은 "부드러운 백허그였다. 허리를 꽉 안았다"고 말해 촬영현장을 더욱 궁금하게 만들었다.
한편 많은 네티즌들은 "홍진영 남궁민 달달한 백허그 촬영현장 기대된다", "홍진영 남궁민 실제 커플 같아", "홍진영 남궁민 백허그 예사롭지 않네", "홍진영 남궁민 이렇게 잘 어울려?", "홍진영 남궁민 진짜 연인같아 연기인 줄 모르겠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