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소라, '미생' 시청률 공약 이행 "직장인들에 치맥 쏜다"...장소는 어디?
배우 강소라가 '미생' 시청률 공약을 마지막으로 이행한다.
강소라는 tvN 금토드라마 '미생' 시청률 3%가 넘을 시, 직장인들에게 '치맥'(치킨+맥주)을 쏘겠다고 공약을 내건 바 있다.
앞서 '미생'은 방송 3주 만에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 집계 시청률 4.6%를 기록했다.
이에 강소라는 7일 시청률 공약을 이행한다. 서초구 모 치킨집에서 직장인들과 치맥을 즐길 예정이며, 깜짝 이벤트이기에 공약 이행 전까지 비밀로 부쳐질 계획이다.
강소라에 앞서 이성민, 임시완, 변요한, 강하늘, 김대명은 프리허그, 야식제공, 커피, 미니콘서트, 영화관람 등 각자의 공약을 지켰다.
한편 '미생'은 바둑이 인생의 모든 것이었던 장그래가 프로입단에 실패한 후, 냉혹한 현실에 던져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최고 시청률 6.0%를 돌파하며 무서운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많은 네티즌들은 강소라 치맥 공약 이행에 "강소라가 쏘는 건가요?", "강소라, 치맥을 어디서 쏘는 거죠?", "강소라, 치맥 쏘는 장소 좀 알려주세요", "강소라, 저도 치맥 먹고 싶습니다", "강소라, 치맥 쏘는 장소 알고 계신 분 안계신가요?", "강소라, 치맥 인원 제한은 없는 건가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