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논스톱' 김영준 근황 공개, 김정화는 어디에?...故정다빈 빈자리 '씁쓸'
정태우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2년 만에 한자리에 모인 '뉴 논스톱' 식구들. 하늘나라 가있는 (정)다빈 누나와 미국에 있는 (김)정화 빼고는 다 모인 듯. 추억을 안주 삼아 오랜만에 즐거운 수다의 시간. 박경림, 양동근, 김영준, 조인성, 장나라, 정태우"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정태우, 박경림, 조인성, 김영준, 장나라, 양동근 등 지난 2002년 종영한 MBC 인기 시트콤 '뉴 논스톱' 주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어 이들은 카메라를 향해 환한 미소를 지으며, 변함없는 우정을 자랑하고 있어 많은 이들의 시선이 집중됐다.
그러나 '뉴 논스톱' 에 출연했던 김정화는 지난해 결혼 후 6월출산, 현재 미국에 머물고 있어 함께 하지 못했다.
특히 '뉴 논스톱'에 함께 출연하며 통통 튀는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지만, 지난 2007년 고인이 된 정다빈의 빈자리는 보는 이들을 씁쓸하게 만들었다.한편 '뉴 논스톱' 방영 당시 신인이었던 조인성은 박경림과 커플을 이루며 스타덤에 올랐다. 깜찍한 외모의 어리바리한 캐릭터로 인기를 끈 장나라도 극 중에서 양동근과 커플을 이루며 인기를 얻었다. '타조알' 김영준은 고 정다빈과 커플 연기를 펼친 바 있다.
많은 네티즌들은 뉴논스톱 김영준에 "뉴논스톱 김영준, 오랜만에 봐서 정말 좋네요", "뉴논스톱 김영준, 정말 반갑군요", "뉴논스톱 김영준, 얼마 만에 근황을 공개한 거죠?", "뉴논스톱 김영준과 함께 정다빈이 생각이 나는군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