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청기 기업 스타키코리아(대표 심상돈)는 사용자들의 편의와 웹 접근성을 높인 새로운 홈페이지(www.starkey.co.kr)를 선보이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새롭게 개편된 스타키코리아 홈페이지는 보청기 업계 최초로 메인 화면부터 기업 부문과 제품 부문 두 개의 화면으로 분리되어 있어 사용자들이 원하는 정보를 보다 빠르고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는 것이 업체측 설명이다. 기업 페이지에는 회사소개를 비롯해 사회공헌활동, 스타키 서비스(명장제도, 원데이 서비스) 등 회사의 모든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제품 페이지에는 스타키의 최신 제품과 난청, 이명 등 청각에 대한 정보를 알기 쉽게 소개하고 있으며, 제품 부문 메인 화면에 온라인 청력 테스트 프로그램이 추가되어 본인의 청력을 테스트하여 청력손실 여부를 확인해 볼 수 있다.
스타키코리아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11월 21일까지 난청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본인, 가족, 친구, 지인 등의 사연을 접수받아 그 중 세 명을 선정하여 60만원 상당의 블루투스 맞춤형 음성증폭기 CS10을 증정한다.
또한, 스타키코리아 페이스북(www.facebook.com/starkeykr)을 통해 오는 14일까지 홈페이지 개편 이벤트 소식을 개인 블로그, 페이스북, 카페 등에 스크랩하고 댓글을 남기면 50명을 선정해 던킨 도너츠 기프트콘을 전달할 예정이다.
스타키코리아 심상돈 대표는 "소리를 전하는 기업인만큼 무엇보다도 스타키코리아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는 고객들의 편의와 온라인 상에서의 소통에 중점을 두고 홈페이지 리뉴얼을 준비했다." 며 "스타키는 개편된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들과의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할 것"이라고 개편 소감을 밝혔다.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